고급피로도회복약 썼는데 왜 시간 충전이 안되나요??

캐릭터 직업
도사

츠키짱@연

조회 564 추천 0 2025.08.20 PM 09:28:34
745렙이라서 백제전방요새 자사 돌리는데
기본 2시간 + 고급피로도회복약 1개 써서 2시간 끝났길래 하나 더 썼는데
황산벌 이용 시간이 없다고 나와요
일 최대 4개 사용가능하다는데 2개 썼다고 나오는데 왜 이러는건가요
오후 9시 25분쯤에 사용했어요

피로도랑 이용가능시간이랑 다른건가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4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주술사 으야꿍@연
    2025.08.20 PM 09:30
     
    혹시 황산벌 위 아래에 있는 탐라나 인도로 실수해서 잘못 쓰셨는지 확인해주시고
    만약 제대로 썼는데 '피로도'가 회복되지 않은 거라면 고객센터에 문의 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피로도와 자동사냥 시간은 다릅니다.
    자동사냥은 회복약으로 회복되지 않습니다.
    202508

    추천 0

  • 도사 츠키짱@연
    2025.08.20 PM 09:31
     
    다시 보니까 피로도는 2시간이 찼는데 이용 시간이 없음으로 나옵니다 ㅠㅠ

    추천 0

  • 주술사 으야꿍@연
    2025.08.20 PM 09:32
     
    맨 뒤에를 방금 봤는데요
    피로도와 자동사냥 시간은 아예 다릅니다.

    자동사냥 시간(이용 가능 시간)은 피로도 회복약으로 회복되지 않고
    오직 0시가 되었을 때 4시간이 충전됩니다.
    202508

    추천 1

  • 도사 츠키짱@연
    2025.08.20 PM 09:34
     
    아..... 그럼 자사 이용 시간은 하루에 4시간으로만 제한되어 있고
    피로도는 2시간?? 정도만 차는건가보네요ㅜ

    탕약이나 복숭아 써서 피로도 최대 2시간 더 늘려서 하루에 자사는 4시간 밖에 못 하는군여 ㅠ

    감사합니다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