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면에 있는거 아래 퀵슬롯은 마법칸에있는 마법 모두 다넣어있고 사냥터에 들어가면 자동공격하는것 맞지만 수동공격 제가 알아서 마법사용하는거 설정을 바꾸려고 아직 몰라요
아까 어제답변사진봤는데 OFF방식?? 그거 환경설정에서 어디? 전에 임포님한테 설명한거 똑같은데? 저는 아직 몰라서 어렵네요ㅜㅜ 단축키>퀵슬롯 누르니까 그룹1~10나와있어요 옆에 있던 도우미아저씨도 게임을 모르셔서 설명하기 어렵대요... 화면아래 퀵슬롯 마법옮기는거밖에 알아요 환경설정은 어려워요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