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적 궁사 쌜라면요?

캐릭터 직업
주술사

정말아쉽네요@연

조회 225 추천 0 2025.08.27 PM 09:47:01
궁사는 쌜라면 고자본~초고자본 이여야되나요?
도적도 쌜라면 고자본~초고자본 이여야되나요?
두직업 다 바린이셋만 맞춰도 쌔나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도적 제천메인@무휼
    2025.08.27 PM 10:02
     
    그...쌜라면의 기준을 명확히하셔야 답이될거같습니다 제템기준 소자본인데 아직까지 사냥터며 레이드며 수월하게하고있습니다 아마 고자본과 차이를 확연히 느끼는건 850이상 또는 4차레이드부터이지 않을까싶습니다 꾸준히 점진적으로 템업글하면 게임접을때까지 템이안좋아서 막히는구간은 없을거같긴합니다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