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출횟수0은 어떻게하는거죠

캐릭터 직업
주술사

나불럿슴@연

조회 334 추천 0 2025.08.27 PM 10:29:21
자기가 직접 각인하면 추출횟수0이 되나요?

어떤방법으로 각인하는지 알려주시면 감사합니다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주술사 으야꿍@연
    2025.08.27 PM 10:38
     
    1. 말씀하신 대로 자신이 직접 각인을 하면 추출횟수가 0인 상태로 시작합니다. (물론 여기서 각인구슬로 추출하게 되면 추출횟수가 1로 늘어납니다.)

    2. 각인추출차감비서를 사용하면 추출횟수가 1이 줄어듭니다.

    -
    보통 각인은 바방무 정도 만들만 한데요
    처음에 각인할 때 전부 봉인된 문양일 거예요 국내성/부여성 남쪽에 있는 비서상인에게 주작/백호 봉인해제비서를 구입해 주작/백호는 그걸로 일반 문양으로 해제해주시고
    악귀문에서 악귀문포인트를 얻어서 일반봉인해제비서를 구입해서 나머지 청룡/현무를 봉인해제해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또 악귀문 포인트로
    도깨비방어도무시 확정비서를 구입해 4 문양에 방어도무시 1.28%를 넣으시고

    악귀문 포인트로 고급방어도무시각인강화비서를 구입해서 4 문양을 각각 21.6%의 확률로 1.6%로 만들어 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뒷각은 도깨비추가각인비서를 구입해 (이것도 포인트로 구입하시면 됩니다) 1.6%인 상태에서 각 4문양에 넣어주시면 됩니다

    이런 방식으로 바방무는 이렇게 만드시면 됩니다.

    (더 높은 각인들이나 방어구관통 같은 것도 각인강화비서나
    보물도깨비/전설도깨비 등을 사용해서 할 수 있는데 오래 걸리거나 돈이 많이 들어가서
    웬만하면 그 위에는 유저들에게 구입하시는 게 편합니다)
    202508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