빵구멍@유리
괴유서버 해보고싶어서 실행하면 utp 입력하고나서 계속 게임 접속이 안되네요ㅜㅠ
재접도 해보고 다시 깔아봤는데도 해결이 안됩니다.. 도와주세요!
이전글
다음글
총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