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린이 무자본,저자본 (천인,영술사) 무기 추천 부탁드립니다.

아이템 장비
천인

노인정도둑러@연

조회 1674 추천 0 2025.08.31 AM 11:10:54
현재 2주일 정도 알아보면서 열심히 키우고 있는 바린이 입니다. 렙은 760 정도이며 직업 2개 간보면서 본케 정하려고 하는데
무기 추천 검색해 봤을 때 뭐가 나은지 모르겠어서 질문드립니다.

현재 직작 중국무기4성에 20연마로 쓰고 있는데 진'서라마옥도 그냥 사서 돋보기만 써서 쓰다가 다른무기로 넘어가야 하나요?
아니면 그냥 돈모아서 중국무기 6성 사서 연마해서 써야하나요??

혹은 다른 무기나 장비 추천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손은 중국반지,노리개 5성 직작해서 쓰고있습니다
머리 옷은 승급템입니다.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주술사 하니무꼬@연
    2025.08.31 AM 11:21
     

    어지간하면 타계무기 쪽 을 추천합니다 

    -----------------------------------------------

    선택지

    1.진'서라마옥도60연마 + 고대마령의단검6성 강화작 = 딜적으로는 아주 우수 돌파석들이 싸져서 생각보다 할만함.예전같으면 욕먹을짓이지만

    2.중국무기7-8성 60연마 장비 구매 = 중국무기 주제 가격이 선넘었다고 생각하긴하는데 뭐, 본인 자유니까

    +@ 아는 아직 자본이 여유치 않습니다 
    타계무기6성 본인직업에 맞는 장비 강화+방무작 된거 3천쯤 구매 후 차후에 업그레이드 <강추 


    선택지

    1. 금린반지6,노리개6성 구매(만약 구매한다면 황금돋보기 옵션이 이쁘게 달린 것 추천) *6성 구매후 연마이전으로 직접 쓰셔도됨 (이 경우 돈 절약)

    2. 태염반지6성 60연마 구매 (크게 아쉬울거 없이 사면 무난하게씀 국밥포지션)

    뚝배기는 아묻따 태광천신금잠6성 

    +@ 태광6성이 너무비싸요 태광5성 사서 40연마 정도 해서 쓰고있다가 나~~쭝에 바꾸셈 (뚝배기 연마는 해주면 좋음 연마시 :마치 가 올라서) 


    -----------------

    반지류도 만약 60연마 생각이 있다면

    태염반지 쪽을 추천함

    아무리 명중률이 널널하다 하다 해도 기반이 튼튼한 기준이고 기반없으면 검용270명중도 맞추기 힘듬. 태염이 옵션이 떨어지는 것 도 아니니 

    태염반지 추천 

    갑옷류는 환웅7성 끼시면되고 투구는 태광천신금잠6성 정도?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