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귀문 경험치

캐릭터 직업
주술사

나와라화력@연

조회 349 추천 0 2025.09.02 PM 10:53:39
악귀문 경험치 안좋죠?
본캐가 800천마궁인데 마지막 클리어 보상이 12조 밖에 안먹어요
뭐 때문에 악귀문 하는건가요 포인트 때문에 각인 때문에 하는건가요?
전투력은 5만이라 악귀문 전투력 4.5 하고있습니다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천인 천신사@연
    2025.09.02 PM 10:58
     
    말씀하신것처럼 악귀문은 경험치를 먹으려고하는 곳이 아니라 클리어해서 악귀문 포인트를 얻어서, 각인을 하기 위해서 합니다.

    바방무각인이 끝났어도, 또 만들어서 팔거나 방관각인을 가기위해서 모아두는 경우도 있습니다.
    202512

    추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