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랑제십봉 질문 드립니다

캐릭터 기술특성
주술사

희망놈@연

조회 573 추천 0 2025.09.03 PM 07:52:15
용랑제십봉 방무주술사 분노 사용중인데

주로 레이드 한방딜 넣고 싶은 유저입니다

그래도 분노와 주시 아직도 혼동이 옵니다

분노가 더좋아 보이고 주시가 더좋아보이고 잘 모르겠습니다

방어도무시 유저인데 분노를 추천 하는게 나을까요

방어도무시 유저라면 주시를 추천 하는게 나을까요!

레이드주로 하는 유저라면 분노를 추천하는게 나을까요! 

레이드때 주시는 효과가 많이 낮은 형태일까요

주시와 분노중 어느게 나을까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도사 임포@하자
    2025.09.03 PM 09:22
     
    분노는 본인의 (체력+마력)/2만큼의 대미지이기 때문에 PVE에서 사용하기에는 딜이 매우 낮은편입니다. 레이드에는 주시가 더 유효합니다,
    202406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