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 각성은 그냥 비추입니다 그냥 비추!
초월의돌 아깝고 각성으로 100만전 쓰는 것도 아까워요! 각성한다고 전투력 올라가는 것도 아니에요 ㅠㅠ
그냥 직접 키우시는 게 제일 좋습니다. 현재 레이드 상점 개편 후 환수 등급업 재료가 좀 비싸지긴 했는데
그래도 직접 키우시는 게 좋습니다! 초돌 아까워요 ㅠㅠ
환수 힘 띄울 스펙이면 4단계 레이드 돌고 계실텐데 (만약 아니라면 굳이 환수에 힘 띄울 가치 없습니다.)
4단계 주화로는 등급업 재료 싸니까 괜찮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