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제가 오랜만에 복귀해서 예전 차사생성때 받은 콩장비 세트 끼고 사냥중에 있습니다.
1. 무자본 기준으로 차사는 적혈6성이나 사혼명도(?)성 이렇게 본 것 같은데...
저도 그거로 바꾸고 사냥을 하는게 더 좋을까요, 아니면 돈 모으고 더 상위템 가는게 좋을까요?? 상위템 간다면 어떤 무기로 넘어가야 하나요??
현재 레벨 758인데 사냥엔 지장 없습니다.
2. 명중이 낮아서 환수 장비 5.5.5 는 했고, 아직 보조랑, 손 등등 못 맞췄는데...
어떤 거로 맞춰야 하나요??
혹시 아는 분 있으면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오랜만에 하는데 묘한 재미는 있는데, 바람이 너무 바뀌어서 아직 돈을 투자해야할지 모르겠어요..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