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천개인10층

기타 이벤트
천인

꼬야인@연

조회 349 추천 0 2025.09.07 PM 10:26:01
안녕하세요  대천10층에서 죽는데 어떻게해야되나요 아무리 사필써도 죽는데  투력이77만인데 
할방법이없네요 아니면 투력을올리까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천인 알콩알이@연
    2025.09.07 PM 11:56
     
    투력 7.7만이면 딜량은 충분할 것 같은데 방어랑 피흡이 딸려서 죽는 것 같아요


    사암괴 성좌 추천드려요!! 저도 제 부캐 사암괴 껴서 깼습니다


    정기흡수 쓰시면 1방 나진 않으니 사암괴로 최대한 버티시면 깰 수 있습니다. 물론 장판 최대한 피해주세요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