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13 토요일 오후 10시에 황룡성 쟁탈전이 시작할텐데요
저번달 무한쟁에선 타연합에서 참여를 안 해서 시작하고 30초 만에 끝났더라구요
대충 커뮤 글 보니까 사문파가 속해있는 연합이 독점이라 할 수 있는 게 없다고 합니다
조화, 금잔디, 빛 등등 고렙, 고스펙 유저들 많은 문파도 있는데, 사문파에는 대적할 수 없는 걸까요?
사문파에 어떤 분이 있는진 모르겠지만 불멸을 거의 독점해서 그런 거 아닐까 라는 추측이긴 합니다
그렇다고 쟁탈 시도도 안 해보고 넘겨버리는 게 개인적으론 아쉬운 것 같습니다
혹시 타연합에서 쟁탈 자체를 포기해버리는 이유를 알 수 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