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전전 질문글에서 환수별로 능력치가 다르다고 해서 여러마리 키워보려합니다
일단 백호는 호박(자동사냥) , 현무(시련), 주작(손사냥?..), 청룡(주술사라 거의 안쓸예정)\
환수에 대해 이정도만 알고있는데
질문드립니다.
1. 환수별로 어떤 능력치를 뽑아야하나요??
2. 환수를 여러마리 키울때 1종류를 여러마리 뽑아서 키워보고 다음 환수 여러마리 뽑기
or 종류별로 4마리씩 뽑아서 키워보기
-> 이중 어떤게 나은가요?
3. 주술사가 능력치 좋은 환수를 뽑아보려한다면 백호 -> 현무 -> 주작 순으로 뽑으면될까요?
무자본이라 제가 유체부터 키워보려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