찐초보입니다 살수 사냥

캐릭터 직업
평민

활드드@하자

조회 1098 추천 0 2025.09.17 PM 01:22:49
현재 6차인데 사냥 뭔가 답답합니다
사냥 관련 스킬 사용법이 어떻게 될까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살수 쌀먹수@연
    2025.09.17 PM 02:16
     
    자동스킬을 다 끄신후 투겸+이선공을 같이 사용하신후 낫회수를 사용하시면 낫컨트롤이 좀더 편합니다. 

    추천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