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산 어렵나요?

바람생활 생산
전사

딤등@연

조회 491 추천 0 2025.09.22 AM 05:36:57
생산 어렵나요?
어떤게 있죠?
생산 하면 아이템 얻을수 있나요?
돈도 버나요?
마법도 되나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3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전사 마단풍@연
    2025.09.22 AM 08:13
     
    생산 엄청 노가다 입니다, 시간 버리죠 또 굉장한 많은 돈이 듭니다, 몇백 몇천이 아닙니다,

    그리고 쌀먹 매크로가 있기때문에 경쟁까지 해야합니다, 



    추천 0

  • 주술사 클롼@연
    2025.09.22 PM 12:35
     
    생산은 이제 한물 간 것 같습니다.
    캐릭 성장, 돈벌이에 시간대비 비효율인 것 같습니다.
    주캐길 전 생산직종 레벨 90에서 올 스톱하고,
    완전 잊었습니다.
    들이는 시간 대비 쓰레기 인 듯.
    다른 분 의견도 참고하세요..

    추천 0

  • 도적 클루님@호동
    2025.09.22 PM 04:00
     
    생산은 총 8가지 종류가 있고 직조,벌목술,채광술등 있습니다.

    생산에서 제작 하시면 무기 방패 투구 제작 하실수 있고 이외 치장류 만드실수 있습니다.

    일정 레벨 마다 견습 장인등 단계 구간이 있습니다. 이때 올리는데 금전 및 재료가 필요하기 때문에 금전으로 이득보기는 조금 어렵다고 봅니다.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