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사노오에서 아래 뜨는 문어는 안 잡는 건가요?
인원이 셋으로 부족하게 시작해서 투력 11만분 위에 고정으로 계시고,
저는 혼자 아래 문어랑 구멍난 거 메꾸다가 여력 되면 위에 가서 본체 쳤습니다.
그러다,
마지막에 한끝차로 아쉽게 실패했는데,
11만분 말고, 딜 약한 웬 도사가 문어 치는 거 아니라고 뭐라 하던데 이게 맞는 건가요?
방벽 페이즈 가면 문어 무시하고 위에 방벽만 세우며 본체 치는 건가요?
그리고 위에 둘이서 방벽을 여섯 개를 못 막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