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법이 너무 씹혀요

캐릭터 직업
도적

패듬@연

조회 243 추천 0 2025.09.26 AM 08:51:31
레이드같은거 할때 묵혈 혈패를 갈겨야되는데 혈패가 계속 씹혀가지고 안나가서 제압이 끝나버립니다.

마법이 왜이리 자주씹히나요 ㅠㅠ 계속 연타해도 안나가고 어쩔땐 바로나갑니다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궁사 달기공@연
    2025.09.26 AM 09:47
     
    혈패파천도는 최대체력의 50%를 소모합니다. 그 이상 체력이 있을때 쓰는지
    확인해 보시구요.  또 한 가지 스킬들 설명을 쭉 보시면서 시전시간이 긴 스킬들이
    자동사용이 많이 되어 있으면 방해 될 때가 있습니다. 

    추천 0

  • 도적 클루님@호동
    2025.09.26 PM 06:24
     
    행동조합으로 하시면 동시에 사용이 가능합니다. 대신에  묵혈,혈패 두마법다 체력소모가 있으므로 

     도적은 체력 소모가 큰 마법이 많기 때문에 제압전에는 기본 공격마법 사용해주시고 제압 들어가면 바로 행동조합으로 사용해주시면 좋을꺼 같습니다.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