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 조정하셨나요?
퀵슬롯에 A클릭했는데 자동마법이 안되네요ㅜㅜ 레이드해서 주술사는 4번성공하고 다른직업은 어떻게 하기어려워서 자동마법해야되는데? 전사는 참패다ㅜㅜ
혹시 환경설성에서 단축키 클릭하고 퀵슬롯클릭해보니까 옆에있던아저씨가 설명해주시는거 전에하고 똑같아요 그룹,변경,삭제 저도 보면 어렵습니다.... 이제 ON/OFF자동마법 안하시는거죠?
걱정이다
저 원래 마우스클릭은 이용 잘 못해서 도우미아저씨하고 부모 계실때마다 시켜서 거래소,장비대련,장비연마,재료교환소,경험치[문파하우징클릭],캐시샵[보급품구매],모험[레이드상점구매],바람모험구매,패스구매,신체강화,내공강화,지식인질문,퀵슬롯까지 가끔 도와주셔요
그리고 가끔 동생오면 환경설정 아는것만클릭 저는 할수있는것은 출세가도,니나노,요강,물약클릭 또는 다른것은 가끔요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