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적 딴직업에비해 좋나여?

캐릭터 직업
도적

롤리팝압@연

조회 385 추천 0 2025.10.05 AM 11:08:03
사냥 레이드 몇티어 정도 되나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주술사 빨리키우자잉@연
    2025.10.05 PM 12:20
     
    사냥은 최저티어입니다, 차사보다 쓰레기 직업입니다, 차사는 범위가 하나뿐이라 쓰레기인데도 그 밑이 도적이니 말 다했죠,  8차에 그표를 배워야 그나마 났습니다,

    레이드 1티어입니다, 이유는 도적 마법자체가 1:1 즉 pvp용이 많기때문에 보스만 잡는 레이드에서 최고의 직업입니다,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