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비 살수 질문

캐릭터 직업
살수

큐덥이알@연

조회 440 추천 0 2025.10.07 PM 12:04:42
이제 막 나르샤로 7차하고 706찍은 살수 입니다.

사냥할 때 체마 소모가 너무 심해서 그동안 자동사용은 날세우기,대상추적 2개만 켜고
투겸-청룡참-회수//투겸-우주공-회수 이런식으로만 사용해도 쭉쭉 닳더라구요.....

보스는 투겸-위치고정후 청룡참+우주공 연타하다가 위치고정 끝나면 투겸-이경환막-청룡참-우주공 연타
이런식으로만 반복하고 있습니다.

위치고정은 보스랑 저 사이에 두고
                                     |   저 낫(위치고정) 보스   |        이런식으로 두고 쓰는데 맞는걸까요?

7차후엔 금환투겸 자동사용으로 켜두고 보스에서 중력붕괴랑 심판의낫을 중간에 섞어주고 있습니다.

지금 이 사이클이 맞는지... 
승월참,이계의상흔,환영이선 이런 스킬은 안써도 무방한지

제가 위에 적은 스킬들만 써도 이미 체마 소모가 너무 심한지라...

살수 콤보?나 추가적으로 써야 하는 스킬이 더 있다면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패턴피하거나 할 때 차원도약도 사용하긴 합니다


추가로 장비를 어떤걸 사야하는지 혹은 지금 승급장비를 쓰고 있는데 레이드 재료로 만들어서 쓸만한 장비가 있다면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질문이 많아 죄송해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0개의 답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