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웅7성 사려는데ㅜㅜ

아이템 장비
주술사

자연콩@연

조회 299 추천 0 2025.10.07 PM 04:32:16
주수리입니다

근데 원하는 매물이 안나오네요ㅜㅜ
지금보는게
강화슬롯뚫린거랑 
각인 방무 1.6 ㅡ0.32
기특 집중명상
돋 마치 공증 마증 방무 뭐 이런건데..

그냥  노말+강화슬롯뚫린거만보고 
각인 직작
돋은 구슬로 박는게 나을까요..
기특은 뭐.. 너무 욕심같기도하고..

워낙 바린이라 직작이 얼마나 걸리는지도 잘몰라서..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천인 천신사@연
    2025.10.07 PM 09:49
     
    1. 빠르게 구매를 원하시면 노말+강화슬롯을 사시면 됩니다.

    2. 노말+강화슬롯+각인 구매를 원하시면 각인구슬을 통해서 따로 알아보셔서 각인구슬을 바르는 것을 통해서 구하실수도있고요.

    스펙이 얼마나되는지는 잘모르겠으나 장비 1부위만 각인한다고 가정했을때 바방무각인은 오래걸려도 2-3달을 넘지 않습니다.

    3. 전부다 된걸 사려면 조금 오래 걸리니 기다림의 미학을 펼칠줄 아신다면 기다리면서 하시는게 베스트이긴합니다. 기특은 돈먹는 하마니까요.

    202512

    추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