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템 연마 어디부터 하면 될까요?

캐릭터 직업
도적

빛의창조@연

조회 417 추천 0 2025.10.10 PM 04:37:02
손 부위부터 하면 좋다고 해서 일단 했는데...
이제는 명중률은 충분한것 같아서요! 
방어구, 투구, 무기 중에 어디부터 연마하는게 나을까요~? 

감사합니다...!!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천인 천신사@연
    2025.10.10 PM 04:48
     
    전사에 대해서는 모르지만 칠지천지환도를 졸업무기로 사용하지는 않을거 같습니다.

    그러니 40연마에 방무가 달려있는 투구를 먼저 연마하신다음에 방어구나 무기를 하시면 될거같습니다.
    202512

    추천 0

  • 주술사 아사히루체@연
    2025.10.10 PM 05:52
     
    연마는 반지부터 시작 하시고

    각 40연마 하시되 

    무기는 칠지는 800 까지 가는 중간 무기로만 사용 하시고

    연마는 하지마세요

    투력 생각 하면서 8차 생각 하시면 

    망토에도 연마 하시는거 괜찬 습니다

    효율로 본다면 각 40/40 연마 이후 주력 무기 반지 투구 옷 망또로 가면 되겟습니다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