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네샤 균형 몇번까지 틀려도되나요??

캐릭터 직업
도적

제천메인@무휼

조회 405 추천 0 2025.10.12 PM 01:14:33
시련에서 비슈누랑 가네샤랑 얼마차이안나길래
뭐지싶다가 생각해보니 정석으로깨는거보다
일부러 몇번 균형안맞춰서 좀더잡고깨는게 훨씬이득일거라는생각에 질문드립니다
마지막에 3번인가4번인가 균형안맞추니까
방출됐는데 정확히 몇번까지틀려도되는건가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천인 천신사@연
    2025.10.12 PM 01:25
     
    주술티비(https://youtu.be/PHGJGGfMJ4Y?si=aG1uvT6L9sWIMdW5)를 보시면

    4번은 균형을 맞추고 난뒤 8굴까지만 균형을 안맞추고 가는걸 보면 8굴까지만 틀려도 됩니다.
    202512

    추천 1

  • 천인 체침@연
    2025.10.12 PM 02:31
     
    1~4굴은 균형맞춰서 갑니다 (머리 위에 뜬거랑 반대 출구로)  - 이러면 우상단 균형의 시련이 4칸 채워지죠. 5번째칸은 일부러 비워둡니다. 

    5~7굴은 불균형으로 갑니다 (머리 위에 뜬거랑 같은 출구로)

    8굴에서는 다시 균형 맞춰서 갑니다. - 5번째 균형의시련을 채웁니다. 

    그러면 9굴이 보너스굴이 되고, 최대 경험치를 하실 수 있습니다. 

    추천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