템도 어지간한건 거의다맞춘거같고
황룡템도거의다샀고 곧 권능해서 시동으로쓸거같습니다
연마80까지뚫어봐야 가격대비 효율이 별로안나올거같아서
차라리 환웅8성 손으로 넘어가서 방무올리려고하는데 옆그레이드느낌이있긴합니다만
괜찮을까요...??
아니면 현재 템중에 80연마를 가는게나을까요?
형님들 의견 여쭙니다
추가로 신강은 꾸준히하고있고 140~145정도될거같습니다
신수유물은 틈틈히 직작하는중이고 6+1 666 44 33 정도될거에요
다른쪽에 투자해야할거같은거있으면 조언부탁드립니다!
추가과금은 천상계갈거아니면 이제해봐야 의미없는거같아서 자급자족으로 업글해갈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