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린반지6성에서 환웅넘어가려고합니다..

캐릭터 직업
도적

제천메인@무휼

조회 400 추천 0 2025.10.13 PM 12:00:26
템도 어지간한건 거의다맞춘거같고
황룡템도거의다샀고 곧 권능해서 시동으로쓸거같습니다
연마80까지뚫어봐야 가격대비 효율이 별로안나올거같아서
차라리 환웅8성 손으로 넘어가서 방무올리려고하는데 옆그레이드느낌이있긴합니다만
괜찮을까요...??
아니면 현재 템중에 80연마를 가는게나을까요?
형님들 의견 여쭙니다

추가로 신강은 꾸준히하고있고 140~145정도될거같습니다
신수유물은 틈틈히 직작하는중이고 6+1 666 44 33 정도될거에요
다른쪽에 투자해야할거같은거있으면 조언부탁드립니다!
추가과금은 천상계갈거아니면 이제해봐야 의미없는거같아서 자급자족으로 업글해갈예정입니다!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천인 체침@연
    2025.10.13 PM 12:12
     
    방무때문이면 금린8성 80연마로 가시는것도 방법입니다. 80연마옵션에 방무10이 붙고, 재연마해서 방무 띄우기도 좋아요. 요즘 중국연마석이 똥값이라서. 
    (8성 80연마면 아무리 중국이라도 엔드급 장비라서 손부위는 졸업입니다)

    환웅으로 넘어갈거면 9성 90연마 엔드급으로 한번에 가는게 좋습니다. 8성은 애매해서 되팔때 힘듭니다. 


    신수유물 777은 돈 모이는대로 구매를 추천드립니다. 2억대에서 이만큼 돈값하는 투자가 드뭅니다. 

    추천 1

  • 도적 제천메인@무휼
    2025.10.13 PM 12:23
     
    금린6성 부식에 방무3후반하나 4후반하나인데 연마이전한후에 부식은 살려서 돋가격+6성노말가격으로 팔면되겠죠??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