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상의시련 내사지성 질문

캐릭터 경험치
도사

이면봉@연

조회 378 추천 0 2025.10.15 AM 02:22:34
시련에서 내사지성 폭주시킨다음 몹이 쏟아지는데

혹시 내려가는몹 놓치면 시련 실패한다던가 페널티가 있을까요?

하루 10판이라 경험치 많이 주는데 실패하면 아까울것 같아서 질문 먼저 해봅니다..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도적 클루님@호동
    2025.10.15 AM 04:09
     
    몹 놓친다고 실패하거나 패널티는 따로 없습니다. 사망시 실패이고, 내려가면 그대로 경험치 놓치는거외에는 없습니다.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