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사용은 청룡마령참,날세우기,심판의낫,금환투겸,대상추적 이정도만 사용하는데
사암괴 없으면 금방 빨피 검피 되더라구요....
살수 체마 소모가 너무 심해서 사암괴 찍으면 나아진다해서 9시쪽 왕노드2개랑 마나재생 1칸까지 찍었는데 확실히 체감이 좋긴 하더라구요
근데 다른 성좌들은 사암괴에 비해 체마 리젠량이나 속도가 느린거로 알고있는데
먼 미래에 다른 성좌들을 만약에 전부 다 뚫게되면
사암괴만큼은 아니어도 다른 성좌를 써도 부족하지 않을 정도는 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