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수 황돋 질문 좀...

캐릭터 직업
주술사

아사히루체@연

조회 289 추천 0 2025.10.15 PM 04:36:30


1줄 6.2 & 2줄 5.9 . 1.7 

머가 나은가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천인 천신사@연
    2025.10.15 PM 04:38
     
    옵션에 따라 다르겠죠.

    같은 옵션인지도 알수 없고요.

    피흡6.2%vs방관5.9%방무1.7%면 당연히 후자가 나을거고

    방관6.2%vs 마치5.9% 체력1.7%면 전자가 나을테니까요.
    202512

    추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