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물강화에서 궁금한점

캐릭터 직업
마도사

불래불선@호동

조회 451 추천 0 2025.10.15 PM 05:21:32
일단 신물1성을 만들면, 그걸로는 2성,3성으로 강화가 안되나요?
주작신물'1성으로 2성 강화하려니까  재료창에 들어가지를 않네요;;
시프트 조합창으로도 안되고..
방법이 없을까요?
고수분들;;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4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도적 클루님@호동
    2025.10.15 PM 05:26
     
    신물 강화는 메뉴- 장비재련에서 장비강화를 하셔야 합니다.

    추천 0

  • 천인 천신사@연
    2025.10.15 PM 05:35
     

    신물을 장착중이시라면 [장비제련]-[장비강화]에 목록에 뜨지 않으니 환수가 장착중이라면 장착해제하셔서 인벤토리에 있어야합니다.
    202512

    추천 0

  • 마도사 불래불선@호동
    2025.10.15 PM 05:39
     
    주작신물1성이 물품창에 있는데도..
    강화가 안되네요..
    버그인가?

    추천 0

  • 천인 천신사@연
    2025.10.15 PM 05:45
     


    클루님이 대답해주신 (http://baram.nexon.com/BaramKin/View/57956)에서

    보관함에서 좌측상단을 클릭하셔서 환수로 설정하시면 환수재료템만 보실수 있습니다. 

    거기서 주작의신물1성을 강화하실거라면 주작의신물과 함께 재료가 있는지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202512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