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각인 업뎃으로 템구매 질문있습니다

아이템 각인
전사

출근할래@연

조회 345 추천 0 2025.10.16 PM 03:06:59
기존에 발려있는 방무 1.6+0.32 인가요 이런 각인들은 이제 다시 발라야되는건가요? 아니면 그대로 쓰면 되나요? 괜히 삿다가 다시 발라야되나 해서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천인 천신사@연
    2025.10.16 PM 03:24
     
    각인 업그레이드를 하실거가 아니면 그대로 쓰시면 됩니다.
    202512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