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사냥 질문 입니다.

캐릭터 직업
궁사

정관사@호동

조회 442 추천 0 2025.10.17 PM 06:18:27
16일 오전 서버 점검이후 2시간 자동사냥을 태양의사막에서 시작하면 

몇마리의 몬스터를 잡다가 멍청하게 서 있습니다.

몬스터에 두둘겨 맞고 죽습니다.

어떤 현상 일까요?

서버 점검에 오류가 있는 건  아닐까요?

궁금합니다.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도적 클루님@호동
    2025.10.17 PM 06:31
     
    다른 사냥터에서도 빈번히 일어나는 오류 이며, 수동으로 한번 조작하시거나, 자동사냥을 다시 한번 실행하시거나, 재접속을 하시면 정상적으로 되는경우 있습니다.

    그래도 오류 나시면 영상,스크린샷찍어서 버그신고 게시판으로 유형 해주시면 오래걸리겠지만 조치를 해주는걸로 알고 있습니다.

    추천 1

  • 궁사 쫀떡@연
    2025.10.17 PM 08:40
     
    궁사만 그런거 같네요. 버그 게시판에 올려도 답변없음...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