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쇼군 잡는법좀 알려주세요

캐릭터 직업
주술사

하구싶다아@연

조회 404 추천 0 2025.10.19 PM 02:09:13
주술사인데 투력은 75000이구 명중은 250정도 돼요
항상 자사만 돌려서 게임하는법아나 이해력은 아직 바린이 입니다

다이쇼 잡는 스킬순서좀 알려주세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3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궁사 탕후후루@진
    2025.10.19 PM 02:18
     
    전투력만 높다고해서 잡을 수가 없습니다,

    방무스펙이나 방관스펙도 있어야 가능하구요 적어도 방무 300있어야합니다, 공증도 130이상 마치도 100ㅈ정도면되겠네요

    일단 다이쇼 잡을때는 다른거 다 필요없고 유빙기술이 최고입니다,

    제압을 다 깎고 제압기가 채워질때 손으로 유빙만 써도 다이쇼를 한방 컷 낼 수가있습니다,

    추천 0

  • 주술사 단단주@연
    2025.10.19 PM 02:50
     
    크게 오버스펙이 아닌이상 주술 레이드는 제압폭딜이 중요합니다.

    성역주, 회선폭풍을 기본으로 십자(딜 너프돼서 제압깎기용으로 써도 무방), 염화지옥, 지옥홍염 등
    제압 게이지를 깎아 줍니다.

    제압 시 생사부-(마나 없을 시 만공)- 폭류유빙(현 주술 최강스킬) 넣으면
    바로 끝날 수도 있고 부족하면 모아뒀던 지옥인화(헬), 삼매 다 꽂아 주세요. 
    다이쇼는 저주를 자주 풀어대서 저주도 한 번씩 다시 걸어주세요.

    7차승급 주술이 상대적으로 제압 게이지를 못 깎아서 신수유물 투자하면 좋구요.
    적어도 다이쇼 페이즈가 바뀌는 체력 50%이하 도달 전에 1제압 들어가시는게 좋아요. 

    투력만 보면 다이쇼는 아주 쉬우실 텐데  사냥종합시약, 보통한약 버프들도 두르고
    가 보세요.

    추천 0

  • 주술사 아사히루체@연
    2025.10.19 PM 06:52
     
    다이쇼군 최소 스펙으로

    일단 신수 장비 5성 이상  장갑 3성  보주1

    100 이상의 피해 흡수 무시 명중 175이상  해주시고

    폭유빙 십자 성역주 서리한파 헬파로 제압 게이지를 까줍니다

    제압 게이지란 보스 피 아래 잇는 게이지 입니다

    제압 게이지가 빠져서 그로기 상태 일 때 생사부 마기체 염화강체 사용후

    헬파 삼매진화 열사지대 성역주 회오리 선풍 다 때려 박아 줍니다

    못 잡아다면  다이쇼군에 붙어서 즉사기 피하신 후 똑같이 반복 합니다

    제압 깍기  이후 딜 넣기..


    여기서 5줄에서 4줄로 내려가면 2페이지가 시작 되기 때문에 생사부를 미리 걸지 않아다면 다음에 쓰세요

    추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