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장비 황돋 본장비만 바르나요?

캐릭터 직업
궁사

익명의궁살@하자

조회 341 추천 0 2025.10.20 AM 06:14:48
안녕하세요 현재 궁사 키우고 있습니다.
본장비에 황돋 방관 6% 다 맞췄는데요 6%이상 만들기 위해 계속 본장비 황돋 바르나요?
아니면 부 장비에 바르다가 좋은 옵 뜨면 추출해서 바르나요?
효율적인 팁 있으면 알려주세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천인 체침@연
    2025.10.20 AM 08:46
     
    8퍼미만은 추출하기 애매한 가격대라 8퍼대 나오기전까지는 그냥 쓰는 장비에 돌리시는게 낫습니다

    추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