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인추출횟수 0에서 3으로 그리고 1로 증가됐습니다.

아이템 각인
주술사

딸친팬티@연

조회 371 추천 0 2025.10.21 PM 11:20:03
부케에서 본케로 아이템을 옮긴 뒤 악귀문 포인트로 직접 각인방무를 찍었었습니다.

언제인지 모르겠는데 무기 각인 추출횟수 0에서 3으로 늘어난템이 있고

추출횟수 0에서 1로 늘어난 템이 있네요 

저 같은 경우는 저뿐인가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도사 이게나인가@무휼
    2025.10.21 PM 11:26
     
    그 각인이 쓰던 각인인가요??

    예를들어 각인패치전에 1.28이나 바방무의 각인구슬을 사서 끼워 넣고 패치후 직작을 하셧다던지

    그러면 원래 추출횟수가 있기때문에 남아있는거구요

    그게 아니라 완전히 봉인된 각인에서 직작했는데 추출횟수가 늘었다면 오류이니 고객센터에 문의를 하시길 바랍니다,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