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 각인 맞춘분들, 악귀문 포인트 어떻게 쓰시나요?
캐릭터
직업

콩바오@연
조회 488
추천
2025.10.23 PM 08:19:19
이미 바방무 다 맞췄는데
바방무를 더 업글을 시키기 위해 써야할까요?
유저님들은 어떻게 쓰시나요?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총 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
천인
천신사@연
-
2025.10.23
PM 08:30
-
-
방관작을 하려고 모아두고있습니다.
다른 분들은 아마 바방무각인을 만들어서 팔거나
새로운 부캐 바방무각인을 만들어 주기도할 거 같네요.
2025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