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 각인 맞춘분들, 악귀문 포인트 어떻게 쓰시나요?

캐릭터 직업
천인

콩바오@연

조회 488 추천 0 2025.10.23 PM 08:19:19
이미 바방무 다 맞췄는데

바방무를 더 업글을 시키기 위해 써야할까요?

유저님들은 어떻게 쓰시나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천인 천신사@연
    2025.10.23 PM 08:30
     
    방관작을 하려고 모아두고있습니다.

    다른 분들은 아마 바방무각인을 만들어서 팔거나 

    새로운 부캐 바방무각인을 만들어 주기도할 거 같네요.
    202512

    추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