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역주 자동 너무 느리던데 직접 써야하나요?

캐릭터 기술연마
천인

일호시@연

조회 918 추천 0 2025.10.24 PM 11:56:42
자동에 올려놓고 사냥하다보면 디게 느리게 탁 탁 탁 탁 나가는데
직접 갈겨보니까 탁탁탁탁씩으로 나가더라고요 자동으로도 빠르게 하는법 없나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도적 클루님@호동
    2025.10.25 AM 12:36
     
    성역주 리메이크 되기전에는 자동도 빨랐는데 후에는 좀 더느립니다.  성역주 쿨이 0.5초라서 수동이 훨씬빠르고 자동돌려 놓고 빠르게 하는방법은 따로 없습니다.

    추천 0

  • 주술사 헬로헬파@연
    2025.10.25 AM 10:28
     
    저주 자동사용 끄면 조금 빨라집니다.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