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네샤사원 자동사냥 질문

캐릭터 직업
천인

옹주물@연

조회 610 추천 0 2025.10.26 AM 10:51:00
레벨 810이 되어서 가네샤사원으로 왔는데

스펙부족인지 깨기가 어려운거 같습니다 ㅜ 나락 20 난이도로 (나락 0으로는 깼음)

하는법도 잘 모르겠구요

근데 궁금한게 

가네샤사원 자동사냥으로 돌릴수 있는 던전인가요?

시스템이 좀 복잡한거 같아서요 애시당초 자동사냥 가능한 구간인지 궁금합니다

그냥 갠지스강에서 돌려야 하나 싶어서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천인 체침@연
    2025.10.26 AM 10:57
     
    스펙 부족보다 영혼력 부족이 더 체감될 구간인데 영혼력이 몇인지 궁금하네요. 


    자사는 당연히 됩니다.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