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최근 시작한 바린이입니다!
방무, 방관에 대해 조금 알아봤는데,
ALL 방무보다는 방무를 어느 정도까지만 챙기고, 방관을 올리는 게 좋다고 하더라구요.
일반적으로 방무를 몇까지 챙기고, 방관을 올리나요?
아, 참고로 제 직업은 천인이고,
무자본 ~ 저자본으로 천천히 즐길 생각입니다!
이 경우에는 그냥 ALL 방무가 나을까요?
아니면, 그래도 위에서 말한 것처럼 방무 + 방관이 나을까요?
제가 아직 이 부분에 대해서는 개념이 잡혀 있지 않아,
질문이 모호한 점 죄송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