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최근 시작한 바린이입니다!
악귀문을 처음 와봤는데, 과거 유튜브 영상과 달라 질문드립니다!
1. 이제는 방무 1.28% 확정 비서 없이, 뜰 때까지 계속 바르거나 비서 판독으로 뽑아야 하나요?
제가 이해한 게 맞다면, 이제 악귀문 방무 1.28% 4줄 맞추는 게 엄청 힘들 것 같은데...
맞나요...?
2. 비서 판독 안 하고, 그냥 바르는 경우
이때 원하는 수치가 안 나왔다면, 삭제하고 다시 발라야 하나요?
아니면, 그냥 덮어씌울 수 있나요?
3. 계속 바르기 vs 비서 판독
둘 중 어느 방법이 더 나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