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마석 추출 질문있습니다

기타 기타
주술사

퇴근할래@연

조회 621 추천 0 2025.10.29 AM 09:22:19
경매장에  팔아서 금전벌이 목적인데 보통 1성 장비 만들고 바로 추출하시나요? 아님 지르다가 부식되면 추출하나요? 강화가 한번에 10만원씩 나가더라구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10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천인 천신사@연
    2025.10.29 AM 09:33
     
    1성은 잘 팔리지도 않아서 보통은 강화를 하다가 부식되면 추출하는 편입니다.

    202512

    추천 1

  • 도적 클루님@호동
    2025.10.29 AM 09:38
     
    중국,일본류들은 연마석 값이 싸기 때문에 1성류들은 추출하고 팔지 않고 5성까지 제작후 연마재료로 파시는게 이득이고,

    용,타계 연마석은 장비 강화하다가 부식되면 추출해서 연마석으로 판매하시는게 이득입니다. 

    대신에 강화에 필요한 재료는 구매 하지 않아야 금전을 벌수 있습니다.

    추천 1

  • 도사 코끼리주름@연
    2025.10.29 PM 12:09
     
    6성까지 시도하고 파시는게 가장 베스트입니다

    추천 1

  • 주술사 퇴근할래@연
    2025.10.29 PM 12:40
     
    다들 답변 감사합니다 근데 클루님 답변에 중국,일본 1성 추출해서 팔지않는다는게 무슨뜻이죠 ㅠㅠ 5성제작하고 장비를 팔으라는 소리인가요?

    추천 0

  • 도적 클루님@호동
    2025.10.29 PM 01:04
     
    다른 연마석에 비해, 중국,일본 연마석은 값이 많이 쌉니다. 그래서 1성 로 제작해서 연마석으로 팔아도 이득이 별로 되지 않기 때문에

    1성 장비 제작후 연마석으로 추출하지마시고, 강화 시도해서 높은 단계 장비를 판매 하시면 됩니다. 

    추천 1

  • 주술사 퇴근할래@연
    2025.10.29 PM 01:50
     
    감사합니다!!!

    추천 0

  • 천인 체침@연
    2025.10.29 PM 02:36
     
    그냥 1성장비 만든 다음 바로 갈아버리고 연마석으로 파는게 효율적입니다. 

    강화확률로 기대값 계산을 해보면, 중국,일본,환웅 장비의 경우 강화시도를 아예 하지 않는 것이 이득입니다.  

    추천 1

  • 주술사 퇴근할래@연
    2025.10.29 PM 06:10
     
    감사합니다 혹시 그럼 그외 장비들은 적어도 6강까지는 강화해보다가 부식되면 갈면되겠네요?

    추천 0

  • 도적 클루님@호동
    2025.10.29 PM 07:25
     
    가성비로 중국 반지류를 많이들 사용하시니 부식 되시면 파셔도 되고,직접 연마 해서 사용 하셔도 상관 없습니다.

    추천 1

  • 주술사 퇴근할래@연
    2025.10.29 PM 09:23
     
    감사합니다!!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