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방무는 말그대로 방무 수치만큼 몹의 방어력을 무시하고, 방관은 %로 깍아서 딜이 들어간다고 본 것 같은데 맞나요?
몹 방어가 500인데 제 방무가 200이라면 몹 방어가 300이라 계산되서 딜이 들어가고
마찬가지로 방어 500몹한테 방관이 30퍼면 150을 깍은 350수치로 게산되서 딜이들어가는 방식이 맞을까요?
2.방관같은 경우 방무보다 수치가 높게 붙고 최대치가 10000까지 라고 나오는데 이 수치가
방관 수치 100당 1%관통? 이라고 보는건가요?
3. 방무 방관이 적용되는 순서는
방무가 먼저 적용되고 그 후 방관이 적용되는 방식이겠죠?
예를들어 방어500몹에 방무200/방관30퍼라고 생각하면
방무를 먼저 적용해서 몹 방어를 300으로 계산하고 거기에 방관30%가 적용되서 실질적으론
몹 방어 210으로 계산되서 딜이 들어간다 < 이게 맞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