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기 질문

캐릭터 직업
도적

키면탄@연

조회 306 추천 0 2025.11.01 PM 05:14:36
지금 사행으로 가격이 좀 싸져서 무기를 직접 60연마까지 만들까하는데
노작값이 3천정도 차이가 난다고 했을 때
7성과 8성 중 어떤걸 사서 하는게 나을까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3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천인 천신사@연
    2025.11.01 PM 05:21
     
    타계무기처럼 높은 성급일수록 특정 스킬 쿨감%가 증가하는 장비가 필요하시면 8성

    가성비를 우선시하시면 7성하시면 됩니다.
    202512

    추천 0

  • 도적 키면탄@연
    2025.11.01 PM 05:25
     
    @천신사 

    중국무기 기준이라면 80연마까지 달릴게 아니라면 7성 8성 큰 차이가 없을까요?

    추천 0

  • 천인 천신사@연
    2025.11.01 PM 05:34
     
    네 연마를 더이상 진행하실게 아니시라면 중국무기 7, 8성 차이는 그냥 장비 자체 스펙밖에없기 때문에 7성을 사는게 낫습니다.
    202512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