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패 관련 질문 하나 드립니다

아이템 장비
전사

탱커의길@연

조회 583 추천 0 2025.11.01 PM 06:36:40

방패를 보면 어떤 건 강화슬롯으로 방어도-1이 붙어있는 템이 있고 어떤 건 방어 -2가 붙은 템이 있던데
왜 이런 차이가 생기는 건지 아시는 분 있을까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도적 클루님@호동
    2025.11.01 PM 06:38
     
    초급방어강화부적은 -1 로 확정적으로 발라지고,

    중급방어강화부적은 -2로 발라집니다.

    추천 1

  • 차사 라릿샤@연
    2025.11.01 PM 06:46
     
    보통 초급방어강화부적으로 -1

    중급방어강화부적으로 -2 가 박히지만

    방패 부위는 방패방어강화부적이 따로 있어서, 높은 확률로 -1, 낮은 확률로 -2 모두 가능합니다.

    추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