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무기
후암5성끼고 있는데 7성 또는 8성 60연마로 넘어가려고 합니다
완작 매물이 있으면 사려고 생각은 하고 있는데 살수 무기 매물이 도통 올라오질 않더군요...
그래서 마침 사행으로 6성이 많이 풀려 가격이 싸졌길래 후암6성 하나 사서 강화를 해봤는데 7성으로 성공하더군요......
덕분에 7성이나 8성을 사는데에 돈을 안써도 되서 직접 연마를 해서 사용을 할 까 하는데
굳이 8성까지 볼 필요 없이 그냥 7성 60연마를 만들어서 쓰면 될까요 ?
80연마가 가능한 것 빼면 7성이나 8성 자체에 차이는 크지 않다고 보이는데 맞을까요?
살수 무기 후암과 마령이 청마참 쿨감과 기본 옵션 차이 인 듯 한데 후암7로도 충분한가요?
각인은 바방무 맞출 생각입니다.
2. 비급
지금 790후반대로 곧 800을 바라보고 있는데
8차하고 800에 배울 수 있는 >> 비급 : 이혈겸 << 굳이 안배워도 된다고 하는 것 같은데
1성만 찍고 그냥 쓸 바엔 그 돈 아껴서 다른데에 투자하고 그냥 아예 안배워도 무방한건가요 ?
아니면 1성이라도 찍어두는게 나은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