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답변봐서 그게 아니요
어제 빅맘[2계정아디] 그 캐릭터는 조사굴은 전에탐라지역길라잡이임무 손사냥으로 해봤는데 석쌍때문에 어렵다고 해서 스페이스바이라고 알려주셨을때 스페이스바는 무슨뜻인지 몰라서 한번들어갔다가 못하면 퇴장했다 어제는 하루종일 조사굴,사령의숲,우안의숲까지 탐라지역길라잡이 완료했네요 자동사냥덕분에 감사했다고 생각? 저는 어려운거는 조사굴,관산전투.... 손사냥이 어려워요
황산벌길라잡이8 관산전투 자동사냥으로 가능할까요? 영랑처치.. 그리고 영웅의길관산전투임무 아군과합류하자 이거 2달전에 아수라공포캐릭터로 3번해봤는데 무조건 어렵다ㅜㅜ 좌절했습니다 죄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