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캐를 궁사로 잡고 육성중입니다
현제 4~5억정도 보유 하고 있습니다
방무궁사로 하는중 방관으로 갈아 타볼까 하는데
3*0.5 4줄 무기,머리 황돋 단일방관 으로 해서 4~5억으로 해줄지
아니면 금린망토 착용중인걸 무신귀갑주 7성으로 바꿔줄지 고민입니다.
투력은 8만대가 목표인데 현제 7만3천대 이고 황룡보유중이고 황룡장비 5성셋 입고 있고
신수장비는 5555 55 44 입니다 5 777로 변경도 생각중입니다.
아니면 방무 유지 하고 신수장비 변경 하고 1품의 해줄까요?? 금린망토같은경우는 아직 기술연마 안한상태라 하면 어느정도 올라 갈꺼 같은데
신수장비 아무생각없이 강화 하다 보니까 6+1 555(패스권) 55 44 라서 777짜리로 변경을 해줄까도 합니다. 어느게 가성비 좋게 스팩업이 가능 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