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새소식
공지사항
이벤트
바람팀 이야기
바람패치
신바람
GM서신
투표바람
가이드
바람소개
바람시작
바람서고
명예의전당
베스트지존
순위리스트
캐시샵
캐시샵 업데이트
웹 캐시샵
문파
문파 광장
문파 홍보
커뮤니티
자유
이미지
동영상
지식인
건의
노하우
팬사이트
바람의상실
고객지원
도움말&문의
신고
확률형아이템
NEXON NOW
NEXON Open API
SNS
유튜브
1
8
2026년 삼천대천 이벤트
은하행운상자 판매
#바람패스 #시즌16 #한밤꿈의상
우수 크리에이터 이디은님★
우수 크리에이터 호머심슨님★
우수 크리에이터 흑체님★
5월 지식왕☆
[케어 서비스]복구바람 안내
지식인
자유
이미지
동영상
건의
노하우
팬사이트
바람의상실
패치 후 악귀문각인강화
아이템
각인
애옹쓰@무휼
조회
2274
추천
0
2025.11.06 PM 09:56:16
악귀문 포인트 쌓아서 각인강화로 방어도 무시 1.28 -> 1.6으로 만들었었는데 바빠서 두 달 만에 접속하니 다 바뀌어 있네요.
무자본 소소하게 하는 바린이인데 주작,백호,청룡,현무 방어도무시 1.28 -> 1.6으로 어떻게 업그레이드 하나요?
목록
질문하기
이전글
다음글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총
7
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천인
체침@연
2025.11.06
PM 10:01
이제는 업그레이드 개념이 사라졌고, 악귀문 하급 방어도무시 비서에서 뽑기로 1.60%를 얻는 수 밖에 없습니다.
참고로, 1.60이 뜰 확률은 10%, 1.92가 뜰 확률은 1%입니다.
하급 방무비서 한장이 100포인트이므로 이론상으로는 900포인트를 쓰면 1.60% 한 장을 얻을 수 있습니다.
신고
추천
추천 1
도적
클루님@호동
2025.11.06
PM 10:04
악귀문 하신후 포인트 모아서 각인 상인한테 각인 하급방어도무시 구매구 30만전으로 판독하셔서 1.6퍼로 만드셔서 100퍼 로 붙이는 방법 있습니다. 판독 하지 않고 바르시면 수치가 떨어질수도 있습니다.
신고
추천
추천 1
천인
천신사@연
2025.11.06
PM 10:04
1. 방무비서를 구합니다.
1-1. 거래소에서 파는 [각인]방어도무시(+1.60%)를 구매해서 각인합니다.
1-2. [하급]방어도무시비서를 악귀문 포인트로 구매후 판독한뒤 원하는 %(애옹쓰님의 경우 1,.6%)가 나오면 각인합니다.
1-3. [하급]방어도무시비서를 악귀문 포인트로 구매해서 랜덤으로 각인합니다.
[1-1], [1-2]는 판독된 결과에따른 각인수치이므로 확정적(100%)으로 각인이 됩니다.
[각인]방어도무시비서(+1.60%)든 [추가각인]방어도무시비서(+0.64%)든 바로 각인된다는 뜻입니다.
[1-3]은 각각 나올 확률에 따라 각인이 됩니다
확률은 다음 넥슨나우(
https://now.nexon.com/service/baram?page=a5a1a9d3-2a66-4198-b4aa-2324198e1454
)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2. [추가각인]도 앞에 설명한 바와 같은 방법으로 바릅니다.
2025
12
신고
추천
추천 1
주술사
애옹쓰@무휼
2025.11.06
PM 10:04
그러면 기존의 1.28은 삭제하고 1.6이 나올 때까지 뽑아야 하는 거군요...........................
신고
추천
추천 0
천인
천신사@연
2025.11.06
PM 10:06
삭제를 안하셔도 덧바를수있습니다.
다만, 대신 판독을 안한경우에는 그 수치가 낮아질수도 있습니다.
2025
12
신고
추천
추천 1
영술사
기심@연
2025.11.06
PM 10:08
고급방어도무시강화비서'신 or 최고방어도무시강화비서'신 < 구매해서 1.28 옵션에 발라보는 것도 방법이긴 합니다.
현재 개당 200~250정도 하는것으로 보이고 21.6%확률로 1.6으로 강화됩니다.
무자본으로선 이조차도 부담일 순 있습니다.
하지만 이거를 지를바엔 차라리 거래소에서 1.6 확정비서를 사는게 싸게 먹힐 수도 있기 때문이죠.
아니면 체침님 말씀대로 악귀문 방어도무시 비서로 1.6이 뜰 때까지 돌리는 방법밖엔 없을 것 같네요.
신고
추천
추천 1
주술사
애옹쓰@무휼
2025.11.06
PM 10:09
다들 감사합니다! 확률을 보니 생각보다 할 만하군요! 다들 즐바요!
신고
추천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