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귀문 포인트 사용

아이템 각인
궁사

우주인햄찌@연

조회 351 추천 0 2025.11.07 PM 03:51:25
악귀문 포인트로 방관 구매시에 만약 3% 각인이 나오면
예를 들어서 방무 1.6*0.3 이런식인곳에 넣으면 3% 만 들어 가는거죠???
이런식으로 각인서 모아서 한번에 바꿔줘도 상관이 없겠죠???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영술사 기심@연
    2025.11.07 PM 03:54
     
    방관비서 구매하여 감정해서 3%가 나왔다면 모아두었다가 한번에 바꾸셔도 상관없고
    아니면 안쓰는 장비(목도,초심자갑주 등등)에 발라두었다가 추출해서 사용하거나 판매하셔도 됩니다.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