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문 결투시 스킬 자동으로 사용 하자나요
저승사자의 영혼 방패 마도사 기공보호막 같은거
근데 상대방 애들은 보호막이나 쉴드 계열을 바로 바로 사용하는게 보이는데
왜 재 케릭들은 쓰는게 왜 안보이나요?
분명 첫번째 스킬에 분명 설정해 놔는데
스사노오도 그렇고 가문결투도 그렇고 쓰는게 안보이는데
왜 그런 걸까요? 사용은 하고 잇는지 궁금 합니다
설정에는 마법 이펙트 다 켜져 잇습니다...
분명 예전에는 사용 하는게 보여는데 현재는 사용 하고 잇는지 아닌지 모르겟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