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장비 질문 드리겠습니다

아이템 장비
살수

묵직한그것@연

조회 171 추천 0 2025.11.11 AM 05:27:50
지금 태광 갑 뚜 8성 ,7성 반지 일격 6성 쌍 착용중인데
방관 11 마치10  정도 되는 돋구슬 박을 생각인데 현 장비들에 박아서 써도 괜찮을까요? 다시 추출하는 비용이 비싸서 쭉 사용할 장비에 박아두고싶어서요 교체 추천할게 있으면  말씀 부탁드립니다!  직업은 살수입니다
그리고 방관 11 마치 10  돋 10억 정도 생각하면 될까요?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천인 체침@연
    2025.11.11 AM 07:21
     
    지금 착용하신 장비들 모두 쭉 쓰셔도 무난합니다. 두가지 단점은 있는데요. 1.투력 2. 기특 ㅡ 일격반지6성도 괜찮은데 투력때문에 연마제한이 좀 더 높은 상위장비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또한 살수 전용장비를 안쓰면 기특에 돈이 좀 더 들거구요. 그거만 아니면 그냥 쓰셔도됩니다

    추천 1

  • 살수 묵직한그것@연
    2025.11.11 AM 08:28
     
    감사합니다 태광이 아니고 태염이네요ㅎㅎ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