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린이 패키지에서 주는 각인구슬을 박을 생각인데요
과금러가 아니라서 패키지만 할 생각입니다.
보통 솔플하거나 같은 거의 무자본 지인이랑만 룹사냥을 하는데
갑옷 투구 무기 각각 무얼 하는게 좋을까요
여러글 보니까 3개다 방무 받고 나중에 추출해서 팔으라는 말도있고
갑옷 방어를 받자니 5555는 추가각인 하는거아니면 그닥이라는 말도있어서 여쭤봅니다.
방관은 방무에 비해 수치가 별로라고 말이 많아서
지금 올방무를 받고 하다가 추출해서 팔까 생각중인데 어떻게 생각하시는지 궁금합니다.
백제전방솔플을 위주로하는데 올방무가 괜찮을까요?
현재 633 전사 입니다.
투구는 황투or전금관 무기는 칠지, 갑옷은 환웅7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