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린이 패키지 전사 질문

아이템 각인
전사

예다리@연

조회 2528 추천 0 2020.01.10 AM 01:12:06

바린이 패키지에서 주는 각인구슬을 박을 생각인데요

과금러가 아니라서  패키지만 할 생각입니다.

보통 솔플하거나 같은 거의 무자본 지인이랑만 룹사냥을 하는데

갑옷 투구 무기  각각 무얼 하는게 좋을까요

여러글 보니까 3개다 방무 받고 나중에 추출해서 팔으라는 말도있고

갑옷 방어를 받자니  5555는 추가각인 하는거아니면 그닥이라는 말도있어서 여쭤봅니다.

방관은 방무에 비해 수치가 별로라고 말이 많아서

지금 올방무를 받고 하다가 추출해서 팔까 생각중인데  어떻게 생각하시는지 궁금합니다.

백제전방솔플을 위주로하는데 올방무가 괜찮을까요?

현재 633 전사 입니다.

투구는 황투or전금관 무기는 칠지, 갑옷은 환웅7손입니다.
신고
  • 페이스북
  • 트위터
  • 주소
로그인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바람 지식인들의 답변

4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궁사 수안@연
    2020.01.10 AM 02:11
     
    방무 세팅으로 가실거면 일단 돋은 공증마치로 챙기는게 좋습니다 전사는 유틸 스킬이 석갑이랑 자혈밖에 없어서 어느정도의 방어는 있으면 좋긴 합니다
    202203

    추천 0

  • 궁사 수안@연
    2020.01.10 AM 02:11
     
    방관을 하실거면 갑옷은 방어로 하시고 방무를 하실거면 전부위 방무를 넣는게 나을거 같네요
    202203

    추천 0

  • 전사 예다리@연
    2020.01.10 AM 04:27
     
    바린이패키지 각인 수치만 보고서만 뭐가 제일 효율이 좋을까요?


    방무 방관이랑


    방어 5555 수치가 추가각인없어도 괜찮은 수치인가요?


    추천 0

  • 궁사 수안@연
    2020.01.10 PM 01:59
     

    방어각인이 추각이 안되는건 아쉽긴 한데 전사 자체 스킬 내에 방어력을 올리는 스킬들이 있어서 (방어태세, 신변 스킬 함성)

    나는 컨트롤이 충분히 된다 딜적인 부분을 신경쓰고 싶다면 방무를 넣고 컨트롤이 부족해서 죽을거 같다 하시면 방어를 넣으면 됩니다


    202203

    추천 1